운동할 때 자세까지 생각해 일상 속에서 운동을 즐기는 애슬레저족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중∙장년층들까지 겨냥한 새로운 개념의 아웃도어 기능성웨어가 출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근육을 받쳐줘 바른 자세 유지를 통한 피로도 감소 및 운동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리모션’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리모션은 최근 자세 및 체형 교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독특한 기능성 절개라인을 통해 운동시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신개념 아웃도어 기능성웨어다. 신체 및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해 기능성 절개라인에 걸 맞는 소재 및 입체 패턴을 도입한 네파의 백 서포트 시스템 제품으로, 등과 어깨, 허벅지 부분의 근육을 받쳐주고 펴줘 운동 시 바른 자세 유지를 통해 피로도를 줄여주고 최적화된 활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네파) 프리모션(제니오 프리모션 집업티셔츠).

크로스라인은 등∙어깨 부위에 맞게 크로스 형태로 입체 패턴을 적용함으로써, 아웃도어 활동 중 무의식적으로 등이 굽게 되는 것을 방지하고 척추를 펴주어 호흡을 편안하게 유지시켜준다. 레그라인은 허벅지 근육을 받쳐주어 바른 자세를 유지시키고 걸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제니오 프리모션 집업 티셔츠는 몸판에 스트레치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까르비코사의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해 착용시에 더욱 핏감이 살아있고 몸의 라인을 잡아줘 액티브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통기성이 필요한 겨드랑이 부위와 등판에 메시 소재를 믹스하고, 프리모션 라인의 상징적인 스파이럴 절개라인으로 자세유지 및 운동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디테일을 접목한 점이 특징이다. 색상은 남성은 화이트, 블랙, 와인, 여성은 화이트, 블랙, 네이비 각각 세 가지로 구성되었다.

▲ (자료출처:네파) 프리모션_모델착장

팬츠 제품인 일리미타토 프리모션 팬츠는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한 팬츠다. 다리 라인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트리코트 원단과 통풍을 돕는 메시 원단, 근육을 잡아주는 본딩원단을 적절히 믹스하여 운동시에 최대의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제작된 팬츠다. 남성용은 그레이, 블랙, 여성용은 블랙, 블루 각각 두 가지로 구성되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