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콜맨코리아 대표 양두봉) 이 2016 시즌 새로운 ‘웨더마스터 코쿤 S’ 텐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웨더마스터 코쿤 S’는 콜맨 마스터 시리즈 제품 중 하나로 미니멀 캠핑을 지향하는 캠핑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제품의 성능과 장점은 그대로 살리되 사이즈만 줄여 자녀가 없는 딩크족 및 자녀 1명인 가족단위 캠핑족에게 최적화된 텐트다.

캠핑에 처음 도전하는 입문자들도 쉽게 설치가 가능한 신제품 ‘웨더마스터 코쿤 S’는 침실기능을 하는 이너텐트와 거실공간의 스크린 그늘막이 결합된 형태로 봄철 캠핑 시즌을 앞두고 2룸 텐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 (자료출처:콜맨) 측면 창과 전면 캐노피를 개방한 웨더마스터 코쿤 S

‘웨더마스터 코쿤 S’는 기존 ‘웨더마스터 코쿤 II” 모델 대비 텐트 사이즈를 줄이고 패킹 시의 부피 또한 감소시켰으나, 리빙룸 공간은 매우 넓어 테이블 및 2인 의자 등 퍼니처를 넣고도  넉넉한 것이 특징이다. 또, 출입구 양 측면에는 다용도 활용이 가능한 포켓 오가나이저를 장착할 수 있다.

또한 높은 강성의 프레임을 사용해 튼튼하고 견고한 구조이며, 내부에는 채광을 위해 상부에 이중 ‘메쉬’ 소재를 사용했고, 실내에서 개폐가 가능한 투명창을 텐트 천장에 설치, 공기순환을 활발하게 했다. 이외에도 겨울철 실내외 온도차이로 발생할 수 있는 결로현상을 막아주는 루프 플라이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있어 4계절 텐트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제품의 장점이다.

2016 콜맨의 신제품 ‘웨더마스터 코쿤S’는 전국 콜맨 직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