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봄날씨가 이어지면서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착용감이 우수한 대형 등산 배낭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백패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안정적인 멀티형 배낭 ‘케이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자료출처:아이더) 케이브 50L 배낭

아이더 ‘케이브’는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배낭 제작 기술 ‘컴포트 핏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일자형 등판 설계와 볼록한 쿠셔닝이 특징으로 격렬한 움직임에도 착용감이 안정적이다.  그리고, 등판 전체에 도톰한 쿠셔닝과 통풍 시스템을 탑재해 장시간 산행과 백패킹에도 착용감이 편안하고 쾌적하다.

또한 사용자 체형에 맞춰 힙 벨트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풀 아웃 시스템’을 적용해 배낭이 무거워도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다.

특히 ‘케이브’는 옆면이 펼쳐지는 날개형 구조로 메인 배낭과 앞판 수납 부분이 분리돼 별도로 사용할 수 있어, 음료수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보냉 기능을 적용한 D팩을 내장해 탈부착 가능하며 하단부에는 캠핑 시 유용한 침낭 커버와 갑작스러운 비를 막을 수 있는 레인 커버를 삽입해 실용성이 뛰어나다. 그리고, 백패킹용 텐트의 폴대와 산행용 스틱을 내장할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돼 수납 활용성도 좋다.

▲ (자료출처:아이더) 케이브 50L 배낭

 

▲ (자료출처:아이더) 케이브 50L 배낭

전체적으로 탄력성이 강한 나일론 소재와 통기성이 좋은 매쉬 소재를 사용해 배낭 자체 무게를 줄였으며 내마모성이 우수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중의 마찰로 인한 손상에도 강하다.

백패킹과 중장거리 산악 활동에 최적화된 다목적 멀티형 배낭 케이브는 50L 용량에 색상은 블랙 한가지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