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LOVE & GIFT 페스티벌’을 오는 5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레의 이번 'LOVE & GIFT 페스티벌'은 각종 기념일과 연휴로 인해 선물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5월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경제적인 쇼핑의 기회를 위해 준비했다.

▲ (자료출처:밀레) 가정의 달 LOVE & GIFT 페스티벌 포스터_박신혜

첫 번째 이벤트는 구매 금액별 즉시 차감 이벤트다. 밀레의 2016년 신상품을 20만원, 1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4만원, 3만원, 2만원의 차감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프로모션 지정 상품군에 해당하는 티셔츠와 팬츠를 세트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마지막으로 2016년 신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밀레 골프 라인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골프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LOVE & GIFT 페스티벌은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