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룩 아이템을 선물로 추천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가족행사가 많은 5월에 야외 활동을 가지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아이더의 패밀리룩 아이템은 부모와 자녀가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을 착장할 수 있어 가족의 정을 더 느낄 수 있다.

▲ (자료출처:아이더) 가정의 달 패밀리룩 아이템_이민호

아이더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재킷과 냉감 기능이 있는 티셔츠 등 가족들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의류를 출시했다.

아이더 '레이터 재킷'은 봄철 야외 나들이에 스포티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재킷이다. 경량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로 착용감이 좋다. 체내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공기 순환을 돕는 벤틸레이션 기능을 적용해 통풍이 원활하고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색상은 남성의 경우 그레이, 아쿠아 2종이며 여성용의 경우 화이트, 아쿠아 2종이다. 아동용의 경우 아쿠아, 라이트 옐로우 2가지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레이터 재킷'

 

▲ (자료출처:아이더) 패밀리룩 아이템_키즈 재킷

아이더 '슈마크 라운드 티'는 아이더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아이스티 메탈 소재를 적용해 무더운 여름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냉감 티셔츠다. 땀과 반응해 지속적으로 시원함을 주는 아이스티와 티셔츠 등판 상단 부분에 부착된 티타늄 도트가 만나 쿨링감이 극대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차콜, 다크 네이비, 아쿠아 3종이며 여성용은 다크 그레이, 다크 네이비, 레몬 3가지다.

▲ (자료출처:아이더) '슈마크 키즈 라운드 티'

 

▲ (자료출처:아이더) 가정의 달 패밀리룩 아이템_이민호

아이더 '슈마크 키즈 라운드 티'는 3차원 기능성 냉감 기능 소재인 아이스티를 적용한 티셔츠다. 아이더만의 후가공 냉감 기법으로 티셔츠 안쪽에 ‘버추얼 아이스 큐브’를 프린트한 것이 특징이다. 버추얼 아이스 큐브는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땀과 수분에 반응해 냉감 효과를 주며 수분과 반응 시 색상이 변해 눈으로 직접 냉감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색상은 아쿠아, 라임 2가지이다.

튀지 않으면서도 센스 있는 패밀리룩 코디를 고민하고 있다면 워킹화를 추천한다. 기능성 워킹화는 장시간의 봄 나들이에 발 피로도를 줄여주고 편안한 걷기 활동을 도와 봄 나들이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아이더 '맥시멀 1.0' 워킹화는 신발 밑창을 개방 구조로 설계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 전방향에서 발의 열과 습기를 신속하게 외부로 배출해줘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특히 발의 비틀림을 방지해주며 반발탄성력을 극대화시킨 서스파인 보드을 신발 밑창에 삽입하여 장시간 워킹에도 발의 피로도가 적은 것이 큰 특징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맥시멀 1.0 워킹화

다이얼로 간편하게 신발끈을 조절할 수 있는 보아 시스템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리하다. 남녀공용은 다크 차콜, 블랙, 라임 3가지 색상이며 남성용은 네이비, 블루, 라이트 그레이 3가지 색상, 여성용은 펄 1가지 색상이다.

아이더 '맥시멀 1.0 JR' 워킹화는 성인 제품인 '맥시멀 1.0' 워킹화의 아동 버전으로 가볍고 쿠셔닝이 좋아 발의 무리를 덜어준다. 또한 다이얼로 간편하게 신발끈을 조절할 수 있는 보아시스템을 적용해 끈을 묶고 푸는 번거로움 없이 신고 벗기 편리하다. 캠핑, 여행 등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체육 수업 등의 일상 생활에서도 두루 활용하기 좋을 만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야간에도 아이들이 안전하게 착용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신발 측면, 뒷축 패턴에 3M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핑크, 블루 2가지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