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은 부모님, 스승님 등 감사를 드려야 할 분들이 많아 기념일 지출에 대한 부담이 크게 느껴지는 때이다. 최근 취업사이트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대학생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가장 부담을 느끼는 5월의 기념일은 어버이날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 포커스 코리아의 조사에 의하면 어버이날의 선물 구매 예상 금액으로 부모 한 분 기준 6~10만원이 가장 큰 선호도를 보였다. 

이에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감사의 달을 기념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의 아웃도어 선물을 제안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시티 크로스 재킷-블루.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시티 크로스 하프 우먼 재킷-오렌지

바람막이로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의 레드페이스 '시티 크로스 재킷'은 우수한 방풍기능과 내구성을 지닌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깃털처럼 가벼운 경량성을 자랑한다. 특히 여성용은 허리 부분에 스트링을 넣어 더욱 날씬해 보이게 하여 가벼운 느낌을 자아내도록 한다. 남성용 레드, 카키, 블루, 네이비가 있고, 여성용은 카키, 오렌지, 퍼플, 네이비가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캐치 드라이 하프 짚 티셔츠_정우성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캐치 드라이 하프 우먼 짚 티셔츠_옐로우

'캐치 드라이 하프 짚 티셔츠'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상품이다. 활동성과 기능성을 강조하여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해도 손색이 없도록 제작되었다. 남성용은 화이트, 머스타드, 그린, 오렌지, 카키, 그레이, 블루, 네이비가 있고, 여성용은 화이트, 옐로우, 핑크,그린, 오렌지, 퍼플, 네이비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PFS카이워킹화-레드

'콘트라 PFS 카이 워킹화'는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는 봄·여름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신발로  인체의 발 모양이 굴곡된 정도에 정확히 일치시키는 퍼펙트 핏 시스템을 비롯, 방수·투습 기능이 우수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함까지 책임진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양말 선물세트.

이 밖에도 레드페이스는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남/여 기프트 3종 양말 선물세트를 함께 준비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5월 1일~15일까지 15일간 신상품 의류 50%, 용품·신발 20~30% 세일을 진행 한다. 같은 기간 동안 전국 가두 매장에서 KB국민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하는 고객들에게 1만원 캐쉬백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사은품 증정과 선물용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