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가 워터 스포츠 시 착용하기 좋은 ‘래쉬가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마모트는 아웃도어 특유의 기능성에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한 ‘래쉬가드 컬렉션’을 신규로 선보이며 정통 아웃도어부터 일상 애슬레저, 그리고 해양 레포츠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로 소비자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자료출처:마모트) 래쉬가드_소지섭

 

▲ (자료출처:마모트) 래쉬가드_소지섭

마모트의 ‘래쉬가드 컬렉션’은 고기능의 아웃도어 원단을 사용해 물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뛰어난 신축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슬림핏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탄탄하게 몸매를 잡아줘 체형 보정 효과를 준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한 래쉬가드를 비롯해 재킷, 워터 레깅스, 팬츠, 키즈 제품 등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자료출처:마모트) 래쉬가드_여성모델

대표 제품인 ‘윈스톤 래쉬가드’는 네오플랜 원단을 사용해 탁월한 체온 유지 기능을 자랑한다. 소매와 겨드랑이 아래쪽에는 래쉬가드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다. 트렌디한 컬러로 배색을 이뤄 휴가철 바캉스뿐 아니라 도심 속 워터스포츠를 즐기려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남, 여 제품 모두 출시되어 커플 래쉬가드로 활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남색, 회색 2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마모트 ‘래쉬가드 컬렉션’은 5월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