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아웃도어 업계가 기능성을 겸비한 워터스포츠 관련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흡습·속건 기능과 뛰어난 활동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춘 ‘2016년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강소라의 '아쿠아 터틀' 래시가드

이번에 출시된 노스페이스의 ‘2016년 래시가드 컬렉션’은 물과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면서 신축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서 각종 워터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아쿠아 터틀_딥 워터(남성용).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아쿠아 터틀_터콰이즈(여성용)

또한 기본형 디자인은 물론 터틀넥, 집업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고, 여성은 물론 남성 및 아동용 제품을 함께 출시하여 커플룩과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코빈 래쉬가드_화이트(남성용).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코빈 래쉬가드_네온 핑크(여성용).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아쿠아 터틀’은 신축성이 좋은 소재로 착용감과 활동성이 편안하다. 남성용 제품은 전판 로고 그래픽 디자인으로 스포티함을 강조했으며, 여성용 제품은 밝고 화사한 네온 컬러에 플라워 프린트로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남성용은 딥 워터와 에보니 2가지 색상, 여성용은 로즈핑크와 터콰이즈 2가지 색상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강소라의 코빈 래시가드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코빈 래시가드’는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 마찰을 최소화한 봉제 처리로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해준다. 남성용 제품은 화이트, 오션 블루 및 멜란지 그레이 등 3가지 색상, 여성용 제품은 화이트, 네온 핑크 및 멜란지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