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가 2016년 여름 시즌 ‘래쉬가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레스큐(Rescue)’ 컨셉으로 선보인 K2의 래쉬가드 컬렉션은 워터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체를 보호해 주는 기능을 갖췄다. K2의 래쉬가드는 뜨거운 태양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물은 빠르게 건조시키는 기능과 서핑과 같은 역동적인 워터 스포츠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이번에 출시된 K2의 레스큐 래쉬가드는 라운드형, 재킷형, 후드형 3가지 타입의 상의와 반바지형, 레깅스형 등의 하의를 비롯해 서핑, 수상스키, 카약 등의 워터 스포츠에서 유용한 네오플랜 재킷, 라이프 재킷 등 30여종의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 (자료출처:K2) 왼쪽부터 레스큐360 래쉬가드, 레스큐 네오플랜 하이브리드 재킷, 레스큐360 프린트 재킷

‘레스큐360 래쉬가드’는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한다. 뜨거운 태양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는 UV 차단 소재가 사용됐으며, 여름철 장시간 물놀이에도 체온을 유지해주는 빠른 건조 기능을 갖췄다. 블랙, 레드, 화이트, 라임, 터콰이즈 5개 컬러로 출시됐다.

‘레스큐 네오플랜 하이브리드 재킷’은 기능성을 극대화한 전문가형 제품이다. 몸통 전면부에 잠수복의 소재로 사용할 만큼 신축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네오플랜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함께 빠른 건조, 방수 기능이 뛰어나 장시간 물놀이에도 체온 저하를 막아준다. 소매와 등판 부분에는 스트레치 기능성 원단을 이중으로 적용했으며, 몸에 가볍게 밀착돼 물속에서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준다.

▲ (자료출처:K2) 래쉬가드_윤박&안다

‘레스큐360 재킷’은 후드스타일의 래쉬가드로 스트레치 및 복원력이 우수한 까르비코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한다. 또한 후드가 달려 있어 물놀이를 마치고 잠시 쉴 때에도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지퍼 안쪽에 추가 마감처리를 해 지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래쉬가드 양쪽 포켓에는 가벼운 수납이 가능하다.

K2는 래스큐 보드쇼츠, 레스큐 워터레깅스 등의 하의를 비롯해 여름철 물놀이에서 편히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슈즈 ‘레스큐 아쿠아1’, 레스큐 아쿠아2’, ‘레스큐 스킨’ 등 다양한 썸머 슈즈를 선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