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철에 바다와 물가에서 수상레저와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수상레저스포츠에 적합한 의류가 요즘 한창 뜨고 있는 래쉬가드이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래쉬가드와 관련한 제품 출시에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아식스 코리아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수상 스포츠를 위한 활동성과 기능성을 극대화한 ‘쿨 래쉬가드’ 4종 출시한다. 

▲ (자료출처:아식스) ‘쿨 래쉬가드’ 남성용, 여성용 풀오버

아식스 ‘쿨 래쉬가드’는 신축성과 복원력이 탁월한 ‘나일론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강력한 흡습∙속건을 통한 체온 유지 기능,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UV를 차단하는 기능 등을 고루 갖춰 장시간 물놀이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시에도 최상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그 밖에도 원단과 만나는 부분의 시접을 없앤 오드람프 봉제 기법을 적용, 절개부위의 피부와의 마찰을 최소화하여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 (자료출처:아식스) ‘쿨 래쉬가드’ 남성용, 여성용 집업

남성용, 여성용 각각 풀오버와 풀집 2가지 다른 스타일로 출시되었고, 전사프린트 유무에 따른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성용 풀오버는 블루와 네이비, 풀집은 화이트와 블랙 색상, 여성용 풀오버는 코랄과 네이비, 풀집은 화이트와 네이비 색상이다. 

▲ (자료출처:아식스)‘핫 썸머 보드팬츠’ 남성용, 여성용

이와 함께 ‘쿨 래쉬가드’ 상의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핫썸머 보드팬츠’ 2종도 함께 선보였다. 래쉬가드와 같은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고, 상의와 함께 매치하여 센스 있는 바캉스룩 연출을 돕는다. 허리부분은 조절이 편리한 이밴드 처리를 하여 실루엣을 살리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갖췄다. 남성용은 네이비와 블랙 색상, 여성용은 그레이와 네이비 색상 2가지로 출시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