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여름 무더위가 찾아 오면서 야외활동을 하는 사람들의 그늘 찾는 시기도 빨라졌다.

코베아가 나들이 시즌을 맞아 ‘피크닉 돔’, ‘파라다이스5’ 등 그늘막 텐트 4종을 출시했다.

그늘막 텐트는 햇빛을 차단하고 안락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무게가 가볍고 설치가 간편해 도심 내 공원과 유원지 등에서 당일 캠핑 또는 나들이 등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에 좋다.

‘피크닉 돔’은 4면에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의 창을 적용해 바람이 잘 순환되고 개방감이 좋다. 본체 천장에 루프를 추가로 설치하는 형태로 루프가 없는 일반 그늘막보다 햇빛 차단 효과가 우수하고, 전면과 후면에 사각 패널 연결 시 그늘공간 확장이 가능하다. 바닥에서 올라오는 습기를 막아주는 그라운드시트도 포함되어 있다.

▲ (자료출처:코베아) 그늘막 신제품 4종. 피크닉 돔, 파라다이스5, 썬쉐이드, 윈드 업(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파라다이스5’는 지붕에 처마형 폴대를 적용하여 동급 그늘막보다 실내 공간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3면에 메쉬 소재의 창이 있어 바람이 잘 통하고, 후면은 완전 개방이 가능하다.

‘윈드 업’은 전면 패널을 업라이팅하여 더 많은 그늘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4면에 대형 메쉬창이 있어 통풍과 개방감이 좋다. 밝은 베이지 색상에 화사한 오렌지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 상큼한 느낌을 준다.

‘썬쉐이드’는 수납 케이스를 포함한 총 무게가 3.2kg으로 가벼워 도심 캠핑이나 나들이용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설치와 해체, 수납이 간편하여 그늘막 텐트를 처음 설치하는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