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배수력은 물론 탁월한 통기성과 착화감으로 여름철 레포츠에 최적화된 ‘아쿠아슈즈’ 3종을 출시했다.

네파 아쿠아슈즈 3종은 물빠짐이 용이하면서 통기성이 뛰어나며 탈착이 편해 여름철 물놀이는 물론 다양한 레포츠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계곡화로 착용 가능한 스틸레 아쿠아슈즈, 캐주얼화로도 착용 가능한 슬립온 스타일의 아빌레 아쿠아슈즈, 물놀이에 워터슈즈 피노 아쿠아슈즈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 (자료출처:네파) 아쿠아슈즈 3종

스틸레 아쿠아슈즈는 물놀이뿐만 아니라 계곡 산행도 가능한 수륙양용 멀티형 아쿠아슈즈 제품이다. 바닥에 배수구가 있어 물빠짐이 용이하며, 쿠셔닝과 통기성을 강화했다. 신발 앞 부분에 고무를 덧대어 발가락 부상을 방지할 수 있게 했다. 보아클로저시스템 사용으로 신끈을 원터치로 풀고 조일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은 네이비, 여성용은 그레이, 남녀 공용은 브라운으로 구성됐다.

아빌레 아쿠아슈즈는 슬립온 스타일로 탈착이 편하고, 여름철 물놀이 시에는 워터 슈즈로, 일상에서는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수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과 착화감을 높였으며, 미드솔 측면 공기 구멍이 열기를 배출하고 바닥의 배수구는 물빠짐이 용이하다. 색상은 남성용은 네이비, 여성용은 그레이다.

▲ (자료출처:네파) 아쿠아슈즈

피노 아쿠아슈즈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바캉스룩 연출에 용이한 워터슈즈 제품이다. 슬립온 스타일에 아웃솔이 측면까지 올라와서 발가락을 보호하고, 보행 시 발의 이탈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수 메쉬 소재로 통기성과 착화감을 높였다. 남녀 공용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그레이와 네이비 두 가지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