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래쉬가드를 출시 했다. SNS상에서 “박보검 래쉬가드”로 불리며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케이스위스 래쉬가드는 박보검이 바이럴영상에서 착장한 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계절에 어울리는 시원함 컬러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며, 1966년부터 유지해온 케이스위스 고유의 오선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헤리티지의 표현을 놓치지 않았다.

▲ (자료출처:케이스위스) 핫썸머_래쉬가드_박보검

 

▲ (자료출처:케이스위스) 핫썸머_래쉬가드_박보검

또한, 50+ UV 차단 효과는 물론, 신축성이 우수해 서핑, 웨이크보드, 수영 등 올 여름 다양한 워터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폴리에스터 80%, 폴리우레탄 20% 혼용소재를 적용해 수중에서 장시간 착용에도 탄력감을 유지해주며, 물과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핫썸머 시즌에 맞게 라임, 스카이블루, 화이트, 블랙 등으로 다양하다.

▲ (자료출처:케이스위스) 핫썸머_래쉬가드

한편, 케이스위스는 이달 20일까지 “케이스위스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모델 박보검이 추천하는3가지의 래쉬가드 스타일 중 당신의 취향저격 코디를 선택하고 친구들에게 공유 및 스크랩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케이스위스 브랜드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