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물놀이를 위한 ‘워터스포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워터스포츠 시리즈’는 여름철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래쉬가드, 비치 팬츠, 아쿠아슈즈로 구성해 출시됐다. 

▲ (자료출처: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

엘레쎄 래쉬가드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주고,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바디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스탠카라 풀-집 래쉬가드’는 심플한 디자인의 집업 래쉬가드로 네온핑크, 다크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남성용 색상은 네온옐로우, 다크그레이 두 가지이다.

▲ (자료출처: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 _ 전속모델 AOA

빅로고 프린트와 컬러 배색이 특징인 ‘빅로고 래쉬가드’는 네온핑크, 다크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 _ 전속모델 AOA

래쉬가드에 어울리는 비치 팬츠와 아쿠아슈즈도 함께 출시되었다. 여성용인 ‘베이직 3부 비치 팬츠’는 허리 밴드 부분에 컬러 배색을 줘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메탈그레이, 네온옐로우 두 가지이다. 남성용인 ‘베이직 빅로고 팬츠)’는 신축성이 우수하고 주머니에 지퍼가 달려있어 수납이 용이하다. 색상은 다크그레이, 블랙, 그린 세 가지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 _ 전속모델 AOA 초아, 설현, 유나

마지막으로 엘레쎄 ‘아쿠아슈즈’는 뛰어난 배수력과 접지력으로 워터스포츠 활동 시 쾌적함과 안정감을 제공해주는 스킨슈즈다. 심플한 디자인에 옵티컬 프린트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을 살렸다. 색상은 블랙, 라임, 핑크 세 가지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 _ 전속모델 AOA 민아, 찬미.

한편, 엘레쎄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래쉬가드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래쉬가드 셋트를 구매 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