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캠핑인구가 400만 명에 육박하는 캠핑 시장에도 간편하면서 자유로운 미니멀 캠핑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따라 컴팩트한 크기와 경량성의 사용하기 간편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혼족'이라 불리는 1인 가구나 나홀로 여가족이 혼자만의 조용한 힐링 방법으로 '미니멀 캠핑'이나 '백패킹'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게다가 혼자만의 캠핑에 본인의 개성과 취향이 더해져 차별화된 자신만의 감성 캠핑 스타일을 선호하는 캠퍼들이 늘어나고 있다.

▲ (자료출처:아이더) 미니멀 캠핑 시리즈

아이더는 인디언 컨셉의 감성 모티브로 캠핑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미니멀 캠핑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더의 '미니멀 캠핑 시리즈'는 인디언을 연상시키는 알록달록한 패턴과 색상을 적용한 감각적인 에스닉 디자인이 특징이며,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와 이동이 편리하며 내구성을 높여 다양한 캠핑 활동에 적합하다.

▲ (자료출처:아이더) 미니멀 캠핑 시리즈 _ 카티즈 인디언2 텐트

 

▲ (자료출처:아이더) 미니멀 캠핑 시리즈 _ 카티즈 인디언2 텐트

아이더 카티즈 인디언2 텐트는 아이더의 인기 캠핑용품 '인디언 쉐이드'를 텐트형으로 업그레이드 해 선보인 제품이다. 한쪽 문을 위로 들어 올려 기둥으로 받치면 강한 자외선을 피할 그늘이 완성되며 구성품인 탑 플라이를 상단에 씌우면 비를 막아줘 다양한 날씨에도 캠핑을 즐길 수 있다.

▲ (자료출처:아이더) 미니멀 캠핑 시리즈 _ 렉타 타프 L

아이더 렉타 타프 L은 인디언 컨셉을 모티브로 한 초경량 그늘막이다. 고밀도 원단 소재를 사용해 제품 자체의 무게는 가벼우며 강도가 뛰어나다. 폴대 하단 부분은 플라스틱 캡 처리해 지면 마찰 면을 넓혀 더욱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 (자료출처:아이더) 비 슬리핑 팩

아이더 비 슬리핑 백은 섬세한 디테일로 침낭과 겉옷 2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형 침낭이다. 어깨부분 지퍼 디테일은 자유롭게 팔을 움직일 수 있도록 활동성을 높였다. 침낭의 용도 외에도 후드와 사이드 포켓을 삽입해 여름 밤낮 기온차에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해주는 겉옷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부드러운 원단과 인디언 패턴이 감각적인 조화를 이뤄 감성적이고 포근한 느낌을 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