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무더위를 지나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며 휴가 시즌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래쉬가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래쉬가드 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레드페이스 래쉬가드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래쉬가드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 진행.

레드페이스 래쉬가드 체험단은 이달 29일부터 다음달인 7월 10일(일)까지 모집하며 블로그를 운영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20명의 소비자를 체험단으로 선정하며 선정된 사람은 레드페이스 래쉬가드를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의 활동을 자유롭게 진행한 후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2일(화)로,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응모 방법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제작한 레드페이스 래쉬가드는 흡습, 속건 기능과 착용감이 뛰어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을 유지하고 스포츠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액티브 스타일로 디자인 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래쉬가드 벨리 라운드 티셔츠(좌), 래쉬가드 밸리 우먼 재킷(중), 래쉬가드엑조우먼 짚 티셔츠(우)

‘래쉬가드 밸리 재킷’은 블랙, 차콜, 네이비 색상으로 각각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된다. 여성용의 경우, 일체형 후드가 달려있어 멋스러움과 기능성을 강조했다. ‘래쉬가드 밸리 라운드 티셔츠’는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준비되었으며, 각각 블랙, 차콜, 네이비, 화이트 색상이 있다. 여성용으로만 출시되는 ‘래쉬가드 엑조 우먼 짚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는 물론, 아미드계의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을 활용한 아이스 소재를 적용하여 최상의 쾌적함을 부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