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오는 9월 25일(일) 여의도공원을 출발하여 상암 월드컵 공원 평화 광장에까지 이르는 ‘2016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는 15km코스, 10km코스, 우먼스 크루 10km 코스 총 3가지의 코스로 약 2만여명의 러너들을 모집하여 진행한다. 아디다스가 지난 5년간 부산지역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해 온 ‘마이런 부산’ 레이스의 성격을 적용하여 젊은 감각의 에너지 넘치는 마라톤 대회로 진행될 계획이다. 특별히 여성 참가자를 위해 신설된 ‘우먼스 크루 10km 코스’는 총 3인 1팀으로 한 사람당 3.3km 구간별 기록한 최고의 성적을 합산하여 평가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2016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아디다스는 새로운 코스 외에도 참가자들의 사전 대회 준비를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9월 10일(토)부터 24일(토)까지 경리단길에 위치한 러너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 ‘아디다스 런베이스 서울’에서 ‘마이런 서울 EXPO’를 개최한다. 참가자들은 ‘마이런 서울’ 대회 당일 코스 전략, 러닝 자세 측정 및 맞춤 훈련법 제안 및 양질의 운동 클래스 등 여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운동 중 섭취할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하는 뉴트리션클래스, 효율적인 운동을 위한 키네시오 테이핑 요법 클래스, 티셔츠 프린팅 서비스 등 여러 프로그램이 대회 전까지 꾸준히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총 3가지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3일(수)부터 24일(수)까지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지정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티켓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부스트 러닝화’ 또는 ‘알바바운스 러닝화’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무료참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총 3일간은 아디다스 명동, 타임스퀘어, 코엑스점 등 총 10개의 지정 매장에서 참가 접수를 받을 계획이다. 이후 8월 23일(화)부터 선착순 마감까지는 온라인을 통해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