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감각적인 항공점퍼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머 재킷 2종을 출시했다.

밀레가 이번에 출시한 보머 재킷 2종은 남성용 ‘에귀 재킷’과 여성용 ‘씨네 재킷’으로, 미(美) 공군 비행사들이 착용하는 허리까지 오는 짧은 기장의 재킷을 의미하는 ‘보머 재킷’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 (자료출처:밀레) 항공점퍼 스타일 보머 재킷 남성용 '에귀 재킷'.

남성용 ‘에귀 재킷’은 따뜻한 공기를 가두어두는 힘이 우수한 덕 다운을 솜털과 깃털 9:1의 비율로 충전해 충전량이 적은 경량 스타일임에도 보온력이 뛰어나다. 여기에 차가운 바람은 차단하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내보내는 기능성 나일론 소재를 겉감으로 사용, 다운이 품고 있는 공기를 외부에 쉽게 빼앗기지 않도록 했다. 신축성이 뛰어난 립 조직 원단을 하단에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 역시 장점이다. 카키, 브라운, 블랙 등 어떤 옷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베이직한 색상으로 출시 되었다.

▲ (자료출처:밀레) 항공점퍼 스타일 보머 재킷 남성용 '에귀 재킷' 모델 박성진, '씨네 재킷' 모델 박신혜

여성용 ‘씨네 재킷’은 특수 나노 화학물질이 태양에너지를 흡수하는 순간 분자 간에 충돌을 일으켜 수초 안에 스스로 열을 내 온도를 상승시켜주는 차세대 친환경 보온 소재인 ‘쏠라볼’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내구성이 뛰어난 고밀도 저데니아 소재를 겉감으로 사용 했으며, 기하학적인 사각 패턴이 반복되는 독특한 프린트로 개성을 더했다. 코코아, 카키 베이지 두 가지 색상이 출시 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