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이 쌀쌀한 가을철에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사파리 재킷 2종을 출시했다.

▲ (자료출처:이젠벅) 아웃포켓 윈드브레이커 재킷(위), 이젠벅 아웃포켓 2L 워터프루프 재킷(아래).

이젠벅 신제품 재킷은 재킷 바깥으로 주머니가 도드라지는 아웃포켓이 특징인 사파리 재킷으로, ‘아웃포켓 윈드브레이커 재킷’과 ‘아웃포켓 2L 워터프루프 재킷’으로 구성됐다. 스타일링 하기 좋고 트렌디한 사파리 디자인에 각각 방풍 기능과 방수 기능을 적용했다.

▲ (자료출처:이젠벅) 아웃포켓 윈드브레이커 재킷

‘아웃포켓 윈드브레이커 재킷’은 방풍재킷으로 수납력이 우수한 후드 탈부착형 재킷이다. 양 옆의 주머니 외에도 가슴 및 팔 부위에 주머니를 적용해 실용성이 높다. 면터치 소재로 데일리 라이프스타일에 스타일링이 용이하면서 쓰임새가 많은 바람막이 재킷이다. 일상에서도, 아웃도어에서도 두루 착용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차콜그레이, 카키, 그레이, 라이트 베이지, 버건디 등 5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라이트 베이지, 다크 베이지, 버건디, 그리니쉬 카키, 차콜그레이 등 5가지 색상이다.

▲ (자료출처:이젠벅) 아웃포켓 2L 워터프루프 재킷

‘아웃포켓 2L 워터프루프 재킷’은 방수 및 투습력이 우수한 기능성 퍼텍스 소재를 겉감으로 사용하고 투습 기능이 있는 멤브레인을 적용한 2레이어 재킷이다. 은은한 멜란지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심실링 처리하여 방수력을 높인 방수 재킷으로, 일상 생활뿐 아니라 아웃도어에서도 편리하다. 남성용은 차콜그레이, 베이지, 딥블루 등 3가지 색상, 여성용은 베이지, 오프 화이트, 라이트 핑크 등 3가지 색상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