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가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야외활동 시 가볍고 따뜻하면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에어 플리스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사솔 선수의 ‘에어 플리스 봄버’

노스페이스 ‘에어 플리스’ 컬렉션은 노스페이스가 개발한 ‘에어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 보온성뿐만 아니라 우수한 스트레치성과 흡습〮속건 기능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재킷을 비롯해 맨투맨 티셔츠와 후드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좌_'에어 플리스 봄버'우_‘패시내이팅 스웻 셔츠’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에어 플리스 봄버’는 가을철 아침 저녁 야외 운동 시 멋스럽게 입기 좋은 항공점퍼 스타일 재킷이다. 에어 플리스 원단을 사용하여 보온력이 뛰어나며, 신축성과 착용감도 우수해 움직이기에도 편안하다. 또한, 트렌디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일상복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으며, 남녀 제품으로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남녀 제품 모두 색상은 블랙, 네이비 및 다크 카키 세 가지로 선보였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신운선 선수의 ’ 패시내이팅 스웻 셔츠’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패시내이팅 스웻 셔츠’는 가볍고 따뜻하면서 스트레치성까지 좋아 요즘 같은 날씨에 편하게 입고 운동하기 좋은 맨투맨 티셔츠이다. 티셔츠 앞 부분에 입체감 있는 부클 자수로 포인트를 줘 멋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남성용은 네이비, 라이트 그레이 및 다크 그레이로, 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및 라이트 그레이로 선보였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컨벡스 후디’

이와 더불어, 노스페이스 ‘컨벡스 후디’는 에어 플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부드럽고 따뜻한 남성용 후드 티셔츠다. 심플한 기본형 디자인에 후드 부분 접밴드 처리를 하여 깔끔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