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이 시작되면서 유통업계가 소비자를 맞이할 준비에 한창이다. 레드페이스도 페스타 기간에 맞추어 구매고객을 위한 가을 아웃도어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가을 아웃도어 대전.

이번 가을 아웃도어 대전에서는 레드페이스의 2016년 가을·겨울 신상품 등을 비롯하여 이월상품까지 모두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시즌 신상품인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가 하면 의류신상품의 경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시즌을 시작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은 빛과 신체 적외선에 반응하여 발열기능을 하는 볼패딩 충천재 ‘쏠라볼’을 사용하여 수초 안에 획기적으로 온도가 상승하게 되어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는 기능성 패딩 재킷이다.

신상품 의류 외에도 신발, 배낭 등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다. 올 가을 선보인 콘트라 불칸 미드 등산화 역시 20% 다운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월의류는 상품에 따라 최대 70%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여 구매 호기가 될 전망이다. 레드페이스의 가을 아웃도어 대전은 10월 16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