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가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액티브한 아웃도어 캠프 ‘K2 어썸챌린지'에 참여할 참가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어썸챌린지는 등산,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함께하는 즐거움을 공유함으로써 건전한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고자 기획되었다.

▲ (자료출처:K2) 어썸챌린지 참가자 모집

참가자들에게는 전 일정에 필요한 교통, 숙박, 식사는 물론 이번 F/W시즌 신제품인 초경량 미드컷 등산화 NX소닉을 비롯해 다양한 K2제품이 제공된다. 캠핑 장비가 없는 참가자들도 즐길 수 있도록 무료로 캠핑 장비를 대여해준다. 그 밖에도 캠프 기간 중 진행되는 어썸 챌린지 미션을 수행하는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경품이 주어진다.

어썸챌린지는 평창 오대산에서 11월 12일(토)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1일차에는 천년의 숲으로 유명한 오대산 선재길을 트레킹 한 후 오대산 빌리지 오토캠핑장에서 1박 캠핑을 할 예정이다. 2일차에는 오대산 소금강 계곡길에서 출발하여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길을 함께 트레킹 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아웃도어를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지원방법은 K2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어썸챌린지 참가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K2 공식 지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