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실시되는 2017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에게 밀레가 총 1억원의 통 큰 장학금을 쏘는 ‘토닥 토닥 장학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 (자료출처:밀레) 토닥 토닥 장학금 이벤트 포스터.

‘토닥 토닥 장학금 이벤트’는 오는 11월 27일(일)까지 약 3주 동안, 학생증 또는 수험표를 지참하고 밀레 매장을 방문하는 2017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수험생임을 증명한 후 밀레의 2016 F/W 신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 1인당 장학금 100만원씩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제공한다. 장학금의 행운을 거머쥘 학생들의 명단은 12월 14일(수) 밀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개별적으로도 통보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번 시즌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가볍고 따뜻해 다양한 아우터에 두루 받쳐 입기 용이한 ‘밀레 다운 베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