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국내 최초의 기부 아울렛인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기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는 월드비전과 함께 한 ‘탄자니아 자립마을 식수 개선사업’의 첫 번째 결과물이자, 탄자니아 레이크에야시 마을 주민 약 12,000여명에게 깨끗한 식수를 제공할 ‘노스페이스 에디션 1호 우물’의 완공을 기념하여 오는 11월 27일(일)까지 ‘노스페이스 에디션 워터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스페이스 에디션 워터쿠폰은 주중 10%와 주말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요일 쿠폰’과 주말 오후 6~8시에만 10% 할인을 받을 ‘시간 쿠폰’ 등 총 2가지로 구성되었다. ‘요일 쿠폰’은 노스페이스의 ‘더 드림’ 멤버십 회원에게 전송된 문자나 더 드림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및 사용 가능하고, ‘시간 쿠폰’은 전국 노스페이스 매장 내 비치된 홍보물의 QR코드를 스캔해서 사용할 수 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에디션' NC강남점

이와 더불어 노스페이스는 소비자들에게 착한 소비를 통한 기부의 즐거움을 알리고, 실제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결과들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노스페이스 에디션 전용 블로그’를 오픈하였다. 또한 이를 기념하여 오는 11월 16일(수)까지 노스페이스 에디션 블로그 오픈에 대한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보온병, 물통, 보온컵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손모아장갑’, ‘희망원정대’ 등 노스페이스가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노스페이스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의류, 신발, 용품 등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을 보호하는 데 사용하는 기부 아울렛이다. 현재 삼성역점, 강남NC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롯데아울렛 구리점, 롯데아울렛 의정부점 등 5곳의 오프라인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에디션 매장 수익금의 일부는 아프리카 탄자니아 자립마을의 식수 개선사업에 중점 사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