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실시한다.

내일은 수학능력시험날이다. 매년 수능시즌이 다가오면 유통업계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이목을 끈다. 레드페이스는 한파에 끄떡없는 구스다운을 경품으로 하여,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실시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20일까지 자사의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하는 것으로 대한민국 수험생에게 훈훈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내용이다. 페이스북 이용자라면 누구나 레드페이스 페이지를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7명을 선정하여 레드페이스 신상품 구스 재킷 및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22일(화)에 발표된다.

레드페이스는 응모자들을 랜덤으로 추첨하여 2명에게 ‘콘트라 시티 구스 하프 재킷’과 ‘다이아 구스 롱 우먼 재킷’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레드페이스 2016년 F/W 신상품 '콘트라 시티 구스 하프 재킷'은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사용하여 완벽한 방풍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이 장점인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시베리아의 추위도 견딜 수 있는 최상급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적용해 ‘궁극의 방한기술’을 자랑한다. 남성용으로 출시되었으며 색상은 블랙,네이비, 카키가 있다.

여성 전용으로 출시된 ‘다이아 구스 롱 우먼 재킷’ 역시 시베리안 구스 다운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고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기능과 내구성을 강조했다. 타운웨어 디자인이 접목되어 일상생활 속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고 허리 조임끈을 사용하여 다운을 입어도 날씬하게 보인다. 색상은 블랙,코코아, 카키가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