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NC백화점 송파점 5층에 위치한 아디다스 아웃도어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클라이마히트 플리스 자켓’ 신제품의 특징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할인혜택도 제공 받는 ‘클라이마히트 플리스자켓 에어볼을 잡아라!’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클라이마히트 에어볼을 잡아라 이벤트 포스터.

이번 이벤트는 따뜻한 공기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할로우 파이버’ 소재 등 ‘클라이마히트 플리스 자켓’에 적용된 다양한 기술력을 소비자들이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경험해 볼 수 있게 하고자 기획됐다.

참가자는 제한시간 동안 공이 빠르게 움직이는 작은 부스형태의 공간에 들어가서 '클라이마히트 플리스 자켓'의 특징이 부탁된 에어볼을 잡으면 된다. 잡은 에어볼의 개수에 따라 20%할인 쿠폰 및 아디다스 아웃도어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20% 할인권으로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아디다스 양말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장갑,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넥워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클라이마히트 플리스자켓.

한편, 아디다스 클라이마히트 플리스 자켓은 할로우 파이버 구조에서 영감을 받은 클라이마히트를 사용하여 내부 열을 효과적으로 유지하고 빠르게 습기를 건조시켜 주는 제품이다. 거친 날씨 속에서도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해 가벼운 야외 활동은 물론 전문 스포츠를 즐길 때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게 도와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