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일은 소설(小雪)이다.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소설을 겨울의 관문이라고 생각하여 겨울준비에 들어갔다. 레드페이스(유영선)는 소비자들의 본격적인 겨울맞이를 위해 코트나 구스 하프 재킷을 출시하며 헤비 구스다운 재킷 체험단을 모집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체험단은 11월 22일부터 12월 4일(일)까지 모집하며 블로그를 운영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10명의 선발인원에게 코트나 구스 하프 재킷, 콘트라 시티 구스 하프 재킷, 다이아 구스 롱 우먼 재킷 중 1개의 상품을 증정하여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선발된 체험단은 레드페이스 구스 재킷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진행한 후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6일(화)로,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응모 방법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체험 수기 중 우수리뷰는 ‘체험단 후기’로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다.  

체험단이 경험할 이번 시즌 신상품 중 ‘코트나 구스 하프 재킷’은 시베리안 구스다운으로 뛰어난보온성을 자랑하는 헤비다운 상품이다.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겨울 기온이 - 40도 이하로 떨어지는 시베리아의 추운 기후에서 자연 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한 것으로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다.

코트나 구스 하프 재킷은 시베리안 구스다운과 방풍기능이 우수한 쉘텍스 라이트 소재로 따뜻한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하고 허리 조임끈을 사용하면 다운을 입어도 날씬하게 보여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강화했다고 평가 받는다.

또 다른 체험상품인 ‘콘트라 시티 구스 하프 재킷’은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비롯해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사용하여 완벽한 방풍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이 장점인 상품이다. 남성용으로 출시되었다.

여성용 ‘다이아 구스 롱 우먼 재킷’은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과 경량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도 따뜻한 상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