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제임스 하든 선수의 첫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1'이  출시됐다.

아디다스가 미국 프로농구 NBA 휴스턴 로키츠에서 맹활약 하고 있는 제임스 하든(27, 가드)선수 만을 위한 첫 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볼륨1(Harden Vol.1)’을 출시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스포츠 16 제임스 하든.

‘하든 볼륨1’ 은 제임스 하든의 크리에이티비티, 즉 창의성이 농구 경기를 얼마나 다르게 만드는지 보여주는 아디다스 ‘스포츠 16’ 브랜드 캠페인 ‘Basketball Needs Creators_농구는 크리에이터를 원한다’를 통해 처음으로 세상에 공개되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하든 볼륨 1 파이오니어

‘하든 볼륨1’은 수천개의 에너지 캡슐로 이루어진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코트 위에서 뛰어난 쿠셔닝과 폭발적인 에너지 리턴을 경험할 수 있다. 제임스 하든 선수의 경기 패턴을 면밀히 분석하여 적용한 독특한 패턴의 아웃솔은 빠른 이동과 갑작스러운 정지 등 다양한 움직임에도 뛰어난 접지력을 보장하며, 갑피에는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통풍성을 강조했다. 경기 중 상대 선수에게 발을 밟히는 것에 대한 보호와 내구성 강화하기 위해 신발 앞쪽에 봉제선이 없는 가죽 어퍼를 덧댔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하든 볼륨 1 암머비어스타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하든 볼륨1’은 시그니쳐 제품답게 제임스 하든 선수 만의 독특한 심볼도 담아냈다. 특히 새로운 시그니쳐 로고는 농구코트 중앙에 원형라인, 센터서클에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 하든을 의미하는 철자’H’와 아디다스의 상징적인 삼선디자인을 절묘하게 조합해 제임스 하든 선수만의 독특한 로고를 완성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하든 볼륨 1

제임스 하든 선수의 개성을 담은 ‘하든 볼륨1’ 시그니쳐 농구화는 오는 23일 아디다스 코엑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검정과 골드의 조화로 구성된 ‘암머비어스타’ 프라임 니트 버전을 시작으로, 12월 3일에는 검정, 흰, 빨강의 조화로 구성된 ‘파이오니어’ 컬러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