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미국 최대 규모 쇼핑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크록스 온라인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크록스의 베스트셀러 4종 제품을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겨울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크록밴드 이리데센트 거스트 부츠 키즈’와 겨울 클로그와 부티 두 가지 방법으로 신을 수 있는 ‘블리젠 컨버러블 클로그 키즈와 탁월한 방수 기능이 돋보이는 ‘올캐스트 워터프루프 부츠 유니섹스 GS’와 매해 여름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레이웨지 그래픽 투-스트랩’ 등을 균일가에 판매한다.

▲ 자료출처:크록스

이어 28일과 29일 양일간 사이버 먼데이(블랙프라이데이가 끝난 후 돌아오는 첫 월요일)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크록스 온라인몰에서 신발 1족 구매 시 20%, 2족 구매 시 30%, 3족 구매 시 4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크록스 외 여러 브랜드 및 유통업계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나이키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얼리 윈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나이키 블랙프라이데이’를 연다. 여주·파주·부산 전 점에서 나이키 모든 제품을 25%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미국 컨템포러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콜한도 21일부터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신제품과 남녀 베스트셀링 아이템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대규모 할인 이벤트인 ‘블랙팀버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F/W 신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최대 70%의 할인율을 보이는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