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가 모델 지코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엣지다운 송’ 뮤직비디오 5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지코에게 말해봐’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자료출처:블랙야크

‘엣지다운 송’은 블랙야크가 지코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광고 영상 속 삽입곡으로, 올 겨울 깔끔하게 ‘엣지다운’ 하나만 걸친다는 핵심 메시지를 중독성 있는 가사와 파워풀한 랩핑으로 풀어냈다. 지난달 처음 공개된 60초 풀 버전의 이 뮤직비디오 영상은 SNS를 통해 실시간 공유됐고, 패러디 영상까지 등장하면 눈길을 끄는 등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유튜브에서는 ‘내 인생의 광고’, ‘중독성 가사와 래핑’ 등의 반응과 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네티즌도 많은 코멘트를 남겨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에 블랙야크는 지코와의 성공적인 콜라보 작업에 이어 ‘엣지다운 송’의 500만뷰 돌파를 기념해 다음 달 16일(금)까지 SNS 댓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블랙야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코에게 말해봐’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의 계정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당첨자는 12월 19일(월) 발표되며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지코의 친필사인 CD(5명)와 지코 얼굴이 담긴 카드형 USB(5명)를 비롯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