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가 한겨울 찬바람 막는 방한용품 3종을 출시했다.

K2가 출시한 방한용품 3종은 ‘마운틴 패딩 글러브’, ‘마운틴 고어텍스 고소모’, ‘마운틴 2WAY 발수 비니’로 구성됐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눈·비 같은 갑작스러운 외부환경 변화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며 활동성이 뛰어나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마운틴 패딩 글러브’는 발수성 및 투습성이 뛰어난 야상 소재에 패딩 인서트를 사용하여 겨울철 쾌적하고 따뜻하게 착용 가능한 방한 장갑이다. 손바닥과 손가락 부분에 촘촘한 실리콘 프린트 패치를 덧대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블랙과 그레이 컬러 두가지로 출시 되었다. 

▲ (자료출처:K2) (왼쪽부터) 마운틴 패딩 글러브, 마운틴 고어텍스 고소모, 마운틴 2WAY 발수 비니

‘마운틴 고어텍스 고소모’는 겉감에 방수·방풍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네오프렌 소재를 믹스하여 사용했고, 귀달이 안쪽에는 퍼를 사용하여 보온력이 우수하다. 또한 땀이 쉽게 배기 쉬운 부분에 흡속·속건 기능이 탁월한 쿨맥스 소재와 원적외선 방출을 통해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에어로 기어 등의 기능성 소재를 덧대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블랙과 아이스 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 되었다.

K2는 비니와 마스크 일체형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한 ‘마운틴 2WAY 발수 비니’도 선보였다. 우수한 발수 기능 원사를 사용하여 물에 잘 젖지 않는 것이 특징으로 눈·비에 강하다. 안감은 부드러운 촉감의 폴리에스터로 제작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찬바람 뿐 아니라 미세먼지 등의 오염물질이 입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차단해준다. 와인색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