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에서 2016년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겨울방한상품전을 진행한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까지 진행되는 겨울방한상품전은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제품군을 대상으로 최대 60%의 할인율로 진행된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콘트라 테크 구스 하프 재킷'과 ‘스퀘어 써모 패딩 팬츠’, ‘콘트라 칼리 부츠’ 등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 구스 재킷 판매 신장을 견인하고 있는 '콘트라 테크 구스 하프 재킷'은 자체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사용하여 방풍기능과 땀을 배출 시키는 투습력이 뛰어나다. 또한, 최고급 품질의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이 사용되어 보온성이 우수하고 체형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허리 조임 디테일과 탈 부착 후드를 통해 활동성을 강조하였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2016 ‘겨울방한상품전’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패딩 팬츠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주목된다. 레드페이스 ‘스퀘어 써모 패딩 팬츠’는 padding 충전재를 사용하여 한겨울 추위에도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한, 쉘텍스 라이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방풍 기능과 내구성을 지녔고 활동성을 강조한 베이직 핏 덕분에 어반 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2016 겨울 신상품인 방한패딩부츠 '콘트라 칼리 부츠'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체개발 소재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사용하여 뛰어난 방수·방풍 기능 및 투습성을 자랑하는 남녀 공용 부츠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