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2016, 웰컴 2017! 아웃도어 레드페이스가 ‘새해맞이 산행을 위한 고객감사세일’을 실시한다.

매년 해가 바뀌는 것에 대한 아쉬움과 새해를 힘차게 맞이하게 위해 새해 벽두산행을 떠나는 등산 애호가들이 의외로 많다. 레드페이스는 새해맞이 산행을 떠나는 소비자를 위해 정유년 첫 프로모션, ‘새해맞이 고객감사세일'을 진행한다.

1월 8일까지 진행되는 고객감사세일은 새해를 맞이하여 구스 재킷부터 방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2016년 신상품인 '콘트라 테크 멜란 구스 재킷'을 비롯하여 겨울 산행 아이템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콘트라 테크 멜란 구스 재킷'은 이번 시즌 신상품으로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한겨울 산행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는 헤비다운 상품이다. 레드페이스 자체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사용하여 우수한 방풍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뛰어나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새해맞이 산행을 위한 고객감사세일’ 실시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 산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아이젠과 스패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써포트 체인 아이젠’은 내부식성이 강한 피크가 앞과 뒤를 폭넓게 지지하여 흔들림이 없는 뛰어난 안정감으로 장시간의 산행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사용하여 녹이 슬지 않아 장기간 보관이 용이하다. 

‘엔트란트 테크 스패치’는 방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일본 도레이사의 엔트란트 디티소재를 사용한 스패츠다. 발목과 등산화를 감싸는 하단 부분에는 내마모성과 인장강도가 높은 코듀라 소재를 사용하여 눈이나 얼음과의 마찰에도 쉽게 마모되지 않는다.

이 밖에도 아웃도어 활동과 더불어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웜 볼드 우먼 캡’과 ‘니트 투인원 우먼 글러브’도 눈에 띈다. 웜 볼드 우먼 캡은 이엑스 웜 앤 드라이를 사용하여 흡습·속건 및 보온성 기능이 우수한 제품이다. 니트 투인원 우먼 글러브는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보온성과 흡습·속건이 뛰어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