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신제품 3D+백팩 출시를 기념해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SNS를 통한 ‘#3D플러스백팩’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7년형 3D+백팩 출시와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주요 기능과 활용법 등을 스토리로 담아내, 소비자들이 3D+백팩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3D플러스백팩.

이벤트는 오는 1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다음과 같다. 페이스북에서 3D+백팩 광고 영상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을 댓글로 단 후 #뉴발란스, #3D플러스백팩, #백팩 해시태그 3개와 함께 공유하기를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는 3D+백팩 광고 영상을 감상한 후,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이 나오는 순간을 캡처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뉴발란스 #3D플러스백팩 #백팩 해시태그 3개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3D+백팩(10명), CRT300(5명)이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광고 영상 속 3D+백팩은 입체감 있는 ‘3D 디자인’ 및 측면 지퍼를 열어 수납공간을 확장할 수 있는 ‘듀얼 사이즈’, 젖은 우산을 보관할 수 있는 ‘방수 포켓’, 카드나 지폐를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숄더 미니지갑’ 등의 기능을 포함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탈부착 신발주머니’를 활용해 가방 내부 오염 없이 신발 보관이 가능하며, 비밀스러운 수납을 할 수 있는 나만의 ‘히든 포켓’을 내장하여 보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