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강화한 실용적인 백팩 신제품을 출시하고,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은 활동량이 많은 10대에게 적합하도록 기능을 강화한 ‘퍼포먼스’ 라인과 2, 30대의 대학생과 직장인에게 더욱 실용적인 ‘캐주얼’ 라인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높였다.

‘헤어리 스파이어’와 ‘캐슬 밸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27리터의 실용적인 수납 공간과 실용성으로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탈부착 가능한 허리 벨트가 있어 평소에는 허리 벨트를 빼 사용하고, 수납을 많이 할 경우에는 허리 벨트를 부착해 착용하여 무게를 분산시킬 수 있다. 별도의 노트북 수납 공간이 구성되어 가방 모양 변형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상(좌) 헤어리 스파이어, 상(우)캐슬 밸리 하(좌)리즈 포레스트, 하(우)웰스 포레스트

‘헤어리 스파이어’는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컬러와 수납 공간을 갖췄다. 발수력이 우수한 경량 가공 원단을 사용해 수분 침투 및 오염에 강하다. 날렵한 스포츠 무드의 디자인을 가미한 ‘캐슬 밸리’는 전면 방수 지퍼로 수납품이 젖는 것을 막아준다. 친환경 발수제 처리를 더한 제품이며, 사이드 스트랩의 버클이 자석 형태라 사용이 편하다.

‘리즈 포레스트’와 ‘웰스 포레스트’는 컬럼비아가 탄생한 자유롭고 여유로운 미국 포틀랜드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백팩이다. 국민남친 백팩이라는 별칭을 붙여도 될 만큼 2, 30대의 시티 캐주얼 룩을 완성하기 좋은 스타일의 제품이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신학기 백팩 출시 프로모션.

‘리즈 포레스트’는 부드러운 촉감의 나일론 트윌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가방 뒷판에 공기 순환용 백 패널을 달아 가방과 등이 닿는 면에 땀이 흘러도 상쾌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다양한 수납 공간이 특징인 ‘웰스 포레스트’는 튼튼한 내구성이 강점인 코듀라 원단을 사용했다. 마찬가지로 가방 뒷판에 공기 순환용 백패널을 적용했고, 미니 파우치가 내장돼 있다.

컬럼비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백팩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월 20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