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캐주얼 비즈니스 룩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실용적인 백팩 선물이 트렌드로 떠올라 시즌에 맞는 최적의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다가오는 설과 새 학기, 입사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실용성과 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신상 백팩으로 마음을 표현해 보는 건 어떨까. 최근 다양한 백팩이 출시되고 있어 시즌에 맞는 트렌디한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캐주얼 비즈니스’룩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백팩 스타일이 각광받고 있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함께 넉넉한 수납 공간이 특징인 신상 백팩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자.

▲ (자료출처:컬럼비아) ‘웰스 포레스트’ 백팩

컬럼비아는 세련된 스타일의 ‘리즈 포레스트’와 ‘웰스 포레스트’ 백팩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컬럼비아가 탄생한 자유롭고 여유로운 미국 포틀랜드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백팩으로 편안한 시티 캐주얼 룩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리즈 포레스트’는 부드러운 촉감의 나일론 트윌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다양한 수납 공간이 특징인 ‘웰스 포레스트’는 튼튼한 구성이 강점인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가방 처짐 없이 튼튼히 멜 수 있다.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어반 트래블 백팩 시리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도시 감성을 살린 ‘어반 트래블 백팩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노트북이나 태블릿 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 따로 있고 가방 어깨끈에 에어 매쉬 패드가 있어 착용감이 가볍다.

중고등학생인 조카나 동생의 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새로 출시된 백팩을 주목해보자. 신학기를 맞아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기능적인 면을 강조한 백팩이 많이 출시되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헤어리 스파이어’ 백팩

컬럼비아는 10대들이 착용하기 좋은 ‘헤어리 스파이어’와 ‘캐슬 밸리’ 백팩을 출시했다. 활동적인 10대 학생들을 위해 튼튼한 내구성과 27리터의 실용적인 수납 공간, 깔끔한 디자인까지 놓치지 않았다. 탈부착 가능한 허리 벨트가 있어 평소에는 허리 벨트를 빼 사용하고, 수납을 많이 할 경우에는 허리 벨트를 부착해 착용하여 무게를 분산시킬 수 있다.

▲ (자료출처:빈폴) 슈퍼 박스(Super Box)

빈폴 아웃도어는 학생들의 신체적 특성을 고려해 디자인 한 ‘슈퍼 박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학생들이 메기 좋은 슈퍼 박스 라운드와 슬림은 인체공학적인 구조를 감안해 어깨 멜빵 각도를 조정했고, 가방 내부의 무게와 상관없이 최대한 등쪽에 밀착되도록 디자인됐다.

▲ (자료출처:밀레) 백팩 '컴패니언'

한편 밀레는 실용적인 수납 공간을 자랑하는 ‘엠스퀘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에 소지품의 크기와 무게를 고려해 다양한 수납 공간을 마련했다. ‘컴패니언 백팩’은 교통 카드 등 분실하기 쉬운 작은 카드류를 수납할 수 있는 미니 카드 포켓을 등판에 적용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