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노가 배우 김소현의 2017년 SS 시즌 브랜드 필름 "노르웨이의 숲" 편과 "베르겐"편을 공개했다.

▲ (자료출처:스코노) 스코노,전속 모델 '김소현' 출연 첫 브랜드 필름 선보여

스코노 관계자는 "2017년은 본격적인 스코노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의 원년으로 심플하고 자연친화적이며 편안한 북유럽 노르웨이 감성을 전달하기 위한 모델로 김소현을 선정했다"고 밝히고, "노르웨이의 숲 전경과 아름다운 해안 도시인 베르겐의 풍경이 펼쳐지는 브랜드 필름을 통해 잠시나마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스코노의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자료출처:스코노) 스코노,전속 모델 '김소현' 출연 첫 브랜드 필름 선보여

특히 이번 브랜드 필름에는 김소현이 최근 유행하고 있는 ASMR 형식으로 나레이션을 해 이어폰을 끼고 들으면 아름다운 노르웨이의 풍경과 함께 마음이 안정되며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김소현이 이번에 브랜드 필름을 통해 선보인 스코노 제품은 2017년 SS 시즌 신제품인 노아라인 제품으로 민트, 퍼플, 피치 등 다양한 파스텔 색감에 가볍고 통풍성이 강조된 니트와 매쉬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스코노 특유의 편안한 착화감이 장점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