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이 인기 패스 상품인 유레일 상품을 필두로 독일 철도 패스 상품 등을 다양한 혜택 및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신년 프로모션을 3월 29일까지 한시적으로 실시한다.

유레일 패스의 경우 각 패스에 따라 1일부터 최대 5일까지 무료 이용일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대상은 28개국 국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글로벌 패스부터 원하는 국가만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1/2/3/4 개국 셀렉트 패스 모두 해당된다.

▲ (자료출처:레일유럽) 레일유럽이 유레일 등 인기 패스 상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글로벌 유레일 패스를 1개월 연속 사용 패스로 구매할 경우 유효기간은 종전 1개월에서 5일이 연장돼 한층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에 구입하는 유레일 패스 상품 모두 이용일 11개월 이전부터 구매 가능해 올해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 대부분이 혜택을 볼 수 있다.

올해로 마틴 루터의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전역에서 행사를 준비하는 독일 역시 여행객들을 위해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독일 패스는 연속 및 선택 사용 7/10/15일 이용 패스를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연속 및 선택 사용 5일 이용 패스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일유럽 웹사이트 혹은 가까운 유럽 전문 여행사에 문의하면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