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의 일본 첫 정규 앨범 ‘ONE VOICE’가 오리콘 위클리 1위를 차지했다.

규현은 지난 8일 출시된 일본 첫 정규 앨범 ‘ONE VOICE’로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위클리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으며, 해외 그룹 출신 솔로 아티스트가 정규 1집으로 위클리 차트 1위에 오른 것은 최초 기록인 만큼, 규현에 대한 현지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이에 오리콘 역시 14일 오전 홈페이지 뉴스를 통해 “슈퍼주니어 규현 첫 정규 앨범 1위, 해외 그룹 출신 솔로 최초”라는 제목으로 규현의 1위 소식을 보도해 눈길을 끌었다.

▲ 자료출처: 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규현은 “일본 첫 정규 앨범 ‘ONE VOICE’가 오리콘 위클리 1위를 하게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앨범은 ‘목소리로 모든 팬 분들과 하나가 된다’라는 콘셉트로 제작한 만큼, 들어주신 분들의 마음에 남는 음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僕のマジメなラブコメディ?’(보쿠노 마지메나 라브코메디/ 나의 진지한 러브코미디)를 비롯해 작년 5월 25일 일본 첫 싱글로 발매된 ‘Celebration~君に架ける橋~’(셀러브레이션~키미니 카케루 하시/너에게 향하는 다리~)’, 한국 히트곡 ‘광화문에서’와 ‘블라블라’의 일본어 버전 등 규현의 감미로운 보컬을 만날 수 있는 총 10곡이 수록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규현은 지난 1월 18일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코베, 이시카와, 나고야, 삿포로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총 16회에 걸쳐 진행되는 일본 투어 ‘SUPER JUNIOR-KYUHYUN JAPAN TOUR 2017~ONE VOICE~’를 성황리에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