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의 배우 이하늬가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의 ‘CNP Rx’의 모델로 선정됐다.

LG생활건강은 이하늬 특유의 생기 넘치는 모습과 건강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이 CNP Rx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폭넓은 뷰티 지식과 남녀노소 대중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신뢰감 있는 모습으로 CNP Rx만의 전문성을 살리고자 한 것이다.

▲ (자료출처: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CNP Rx 모델로 선정된 이하늬

CNP Rx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토대로 탄생한 럭셔리 브랜드다. 제품의 핵심성분 발굴에서부터 효능 평가, 제품화 단계에 이르기까지 CNP 피부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근본적이고 실질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CNP Rx는 노화에 대한 오랜 연구와 경험, 전문적인 지식, 진실된 효능의 활성 성분 등을 바탕으로 럭셔리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최근 이하늬는 MBC '역적'에서 역대급 장녹수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3년 연속 MC 자리를 맡아 이끌고 있다. 이와 함께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CNP Rx의 전문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알릴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