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가 '건강한 아이돌' 샤이니 민호와 함께 한 '옵티멀 프라임' CF 스틸컷을 공개했다.

올해 K2의 플라이워크라인 새 모델로 발탁된 민호는 이번 CF에서 플라이워크 신제품 워킹화 ‘옵티멀 프라임’을 신고 등장한다.

이번 CF는 도심과 아웃도어 환경을 넘나들며 신는 워킹화를 컨셉으로 태국의 한 국립공원과 전원 마을에서 촬영했다. ‘발에도 숨통이 탁 트이는 느낌’이라는 키메시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신발 안팎으로 공기가 원활하게 드나드는 바람길과 투습 기능을 강조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민호는 도심과 전원, 숲과 계곡 등 다양한 환경에서 경쾌한 워킹과 가벼운 러닝을 즐기며 건강한 매력을 드러냈다.

▲ (자료출처:k2) K2, 샤이니 민호의 ‘옵티멀 프라임’ CF 스틸컷 공개

특히, 민호가 흐르는 계곡을 거침없이 달리는 장면에서 물 속에서도 전방향 투습 기능을 보여주는 다양한 효과 장면 뿐 아니라 민호의 해맑은 미소를 보여주는 클로즈업 장면이 중간 중간 나오면서 눈길을 끈다. 

옵티멀 프라임은 상하좌우 4방향으로 바람이 드나드는 바람길 역할을 하는 윈드터널과 발바닥에서 발생하는 열이 외부로 배출되도록 하는 측면 오픈솔 구조의 사이드솔 오프닝이 내부의 땀과 열을 밖으로 배출해주어 오래 걸어도 시원하고 쾌적하다. 또한 360도 전방향 투습·방수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서라운드가 적용돼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하고, 발의 피로를 최소화 해주는 제품이다.

한편, K2의 새 ‘옵티멀 프라임’ CF 영상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TV캐스트, 유투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