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가 봄철 백패킹 시즌을 맞아 백패킹 배낭 시리즈 ‘그래비티(GRAVITY)’를 출시했다.

그래비티 배낭은 ‘옵티멀핏(Optimal Fit)’ 기능을 적용하여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등 길이를 뜻하는 토르소 길이에 맞게 체형별로 등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자세에 따라 움직이는 기능성 힙벨트인 옵티멀무브(Optimal Move)를 적용해 몸에 꼭 맞춘듯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등판에는 논슬립 프린트로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가벼운 무게와 착용감이 뛰어난 와이어 타입 프레임을 사용해 유연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일반 나일론 원단보다 가볍고 내마모성이 높은 로빅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은 뛰어나다.

▲ (자료출처:k2) 그래비티 배낭 시리즈

다양한 형태의 수납 공간을 확보해 수납력을 강화한 점도 돋보인다. 전면에 배낭을 감싸는 대형 포켓은 물론 전면 하단부에 텐트와 다양한 용품 수납이 용이한 엑스트라 플랩(EXTRA FLAP) 포켓으로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또한 측면에는 보온·보냉이 가능한 물병 포켓과 수납용량이 큰 스판포켓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그래비티’ 시리즈는 크기에 따라 총 4종을 출시했다. 1박 이상의 백패킹에 적합한 ‘그래비티 70’, ‘그래비티 55’, ‘그래비티 40’과 함께 단거리 산행을 위한 ‘그래비티 30’을 출시해 사용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자료출처:k2) 클라우드 경량 배낭.

이 밖에 K2는 통기성 뛰어난 경량 배낭 ‘클라우드(CLOUD)’ 시리즈도 선보였다.

클라우드 시리즈는 몸에서 배출되는 열과 공기를 지속적으로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의 시원한 공기가 내부로 순환 될 수 있도록 돕는 ‘브리드 360’ 등판 시스템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전면과 측면 포켓 적용으로 기본 수납공간을 최대로 확보해 가벼운 트레킹용으로 적합하며, 솔리드한 배색 컬러에 로고프린트를 포인트 컬러로 적용해 스포티한 무드를 더했다.

‘클라우드’ 시리즈는 수납량에 따라 ‘클라우드 32’, ‘클라우드 25’, ‘클라우드 23’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클라우드 32’는 차콜, 카키 두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