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가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특별한 나만의 도전 순간을 함께 공유하는 캠페인 ‘챌린지그램(CHALLENGEGRAM)’을 실시한다.

K2챌린지 그램은 아웃도어 활동가들의 도전을 지지하는 브랜드 캠페인 'Protection for all'의 연장 선상으로 소비자들의 도전을 지지하고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자신만의 특별한 도전 순간을 다른 사람과 공유함으로써 도전 정신을 일깨우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취지다.

▲ (자료출처:K2) K2, 도전 공유 캠페인 ‘챌린지그램’ 진행

챌린지그램은 색다른 도전의 순간을 자신만의 개성 가득한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K2 챌린저에 선정되면 K2 제품을 제공받아 이를 착용하고 특별한 도전 순간을 사진으로 공유하는 활동을 하게된다. 우수 챌린저에게는 활동 후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K2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도전하고 싶은 아웃도어 버킷리스트를 사전에 응모 받아 트레킹, 백팩킹, 클라이밍, 등산, 패러글라이딩 등 총 5가지 챌린지그램 종목을 선정했다. 첫 챌린지그램 종목은 ‘트레킹’으로 이달 12일까지 특별한 도전의 순간을 사진으로 공유할 챌린저를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된다.

이번 챌린지그램 활동 기간은 4월 19일부터 30일까지 이며 활동 후 우수 사진을 공유하는 챌린저들에게는 K2 상품권 30만원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