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가 2017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의 엠베서더인 나나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푸마는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 유(DO YOU)’의 일환으로, 국내에서는 한국여성들만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 중이며, 영상과 함께 나나가 착용한 푸마의 ‘스완팩’을 화보로 볼 수 있는 온라인 룩북 페이지도 오픈 했다.

▲ (자료출처:푸마) ‘너답게, DO YOU’ 캠페인 화보_ 모델 나나

국내에서는 여성들에게 ‘나다운’ 모습을 사랑하는 자존감을 고취 시키며, ‘나 다울 때, 가장 강력한 에너지가 표현된다’는 메시지를 통해, 어떠한 기준에도 얽매이지 않는 ‘나만의 카리스마’를 강조하고 있다. 푸마는 강인함이나 도전정신만을 강조했던 다른 여성 캠페인들과는 달리, 여성들에게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갖추게 하여 궁극적으로는 여성들의 내면적 자존감을 높이는 데 영감을 주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자료출처:푸마) ‘너답게, DO YOU’ 캠페인 화보_ 모델 나나

이번에 공개된 화보 영상은, 최근 아이돌 가수에서 배우로 거듭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여성들의 워너비 비주얼 스타 나나의 트레이닝 모습이 담겨 있다. 나나는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푸마의 ‘스완팩’을 비롯한 트레이닝 제품을 착용하고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평소 몸매관리를 위해 꾸준히 해왔던 트레이닝 방법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 (자료출처:푸마) ‘너답게, DO YOU’ 캠페인 화보_ 모델 나나

나나가 착용한 푸마의 ‘스완팩’은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멋을 동시에 추구한다. 또한, 여성 러닝∙트레이닝을 위한 제품 구성으로 볼 스트레칭, 덤벨, 요가, 플라잉 요가, 댄스 등 다양한 활동에 적합하다. 영상 속 나나가 착용한 스완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날 함께 오픈 된 온라인 룩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