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뛰어난 통기성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지난해 인기를 모았던 ‘호킨스 우븐 슈즈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호킨스의 ‘우븐 슈즈 시리즈’는 슬립온 디자인에 손으로 짠듯한 직조 방식을 적용해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우븐(WOVEN) 소재를 사용해 발목과 발등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며, 호킨스만의 기술을 담은 플랫 라이트 인솔(깔창)로 푹신한 착화감을 극대화시켰다.

▲ (자료출처:ABC마트) 호킨스_’우븐 슈즈 시리즈’

이번 신제품은 특히 비 오는 날이나 물놀이에서 신어도 미끄럽지 않도록 아웃솔 바닥에 합성 고무를 추가하고, 걸을 때 마찰이 잦은 뒤꿈치 부분에 컵 모양의 아웃솔을 적용해 상처를 방지하는 등 디테일이 돋보인다. 또한, 4종류의 스타일에 디자인과 색상을 총 33종으로 대폭 확대하여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호킨스 ‘우븐 클래식’은 가장 기본적인 직조방식으로 제작된 스타일이다. 단색의 심플한 디자인과 발등 부분에 포인트 컬러를 추가한 트리코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성인용 제품은 공용 7종, 남성용 2종, 여성용 3종이며 아동용도 6종으로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세련된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우븐 브이컷’은 발등 부분의 직조 방식에 세로줄 형태를 가미해 V자 모양으로 이루어진 제품이다. 기본적인 직각 형태보다 더 틈이 많은 짜임 방식으로 통기성에 더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 공용 5종, 남성용 5종, 아동용 2종으로 선보였다.

이밖에 색상을 교차해 트위스트 방식으로 포인트를 준 ‘우븐 트위스트’는 공용 4종, 여성용 2종으로 출시되었고, 11자 모양으로 명암을 주어 밋밋함을 없애고 발랄한 느낌을 강화한 여성 전용 제품 ‘우븐 라인’은 총 5가지로 출시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