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박스코리아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4월28일부터 바퀴달린 슈즈 힐리스와 브라질의 향기나는 젤리슈즈 브랜드 미니멜리사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여아들을 위해 미니멜리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캣시리즈를 8일동안 49,000원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브라질의 젤리슈즈 미니멜리사는 전세계 여아들의 잇 슈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캣시리즈는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딸 하퍼가 즐겨 신어 일명 ‘고양이 신발’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미니멜리사의 상징적인 디자인이다.

▲ (자료출처:토박스코리아) 어린이날 특별 프로모션 진행

또한 토박스코리아는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남아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힐리스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구매고객에게 힐리스 안전장비(헬멧, 보호대) 구매시 50%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힐리스는 신발 밑창에 롤러가 달려있어 롤러바퀴의 탈 부착에 따라 라이딩과 워킹이 동시에 가능한 2way 슈즈로 라이딩시에는 인라인스케이트와 마찬가지로 안전 장비를 꼭 갖추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토박스코리아는 5월 5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바우처를 증정한다. 바우처는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아울렛상품과 중복 할인은 되지 않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