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나만의 스타일링을 만들어 보자.

따뜻한 봄날 혼자 쓸쓸히 지내는 혼족 남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여자들의 눈길을 한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취향저격 소개팅 룩으로 스타일 변신에 도전해보자.

▲ 자료출처: (좌측부터) 시스템옴므, 겐조옴므, 오니츠카 타이거, 스와치, 스틸브라운(STEEL BROWN) By 시원아이웨어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편안하고 댄디한 느낌의 룩을 추천한다. 이런 분위기에 맞는 아이템으로 셔츠, 니트 또는 카디건을 활용해보자. 카디건 스타일링은 격식을 갖추면서도 다른 아이템들과 믹스매치시 캐주얼한 느낌을 선보일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카디건 보다 셔츠 스타일링을 선호할 경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옥스포드 셔츠와 슬랙스로 모던한 남신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또는 체크 등 패턴이 더해진 셔츠 디자인으로 룩의 포인트를 더해 패셔너블하고 감각적으로 룩을 표현해보자.

의상보다 액세서리로 색다른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다면 스마트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아이웨어로 보다 쉽고 또렷한 인상을 심어 주는 건 어떨까? 최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견고함이 특징인 아이웨어들이 선 보여지고 있는데, 이런 경우 착용감은 물론 다채로운 스타일링까지 가능해 1석 2조의 아이템이다. 슈즈의 경우 딱딱해 보이는 구두보다는 화이트 컬러의스니커즈로 깔끔한 룩의 완성도를 높이자. 

올 봄 밝고 센스있는 아이템을 이용하여 소개팅에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