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지효가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의 모데로 발탁됐다.

소속사 MYCOMPANY 측은 “송지효가 비디비치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며 “오는 18일 출시예정인 ‘퍼펙트 브이 핏 쿠션’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 자료출처: 비디비치

이날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송지효는 블랙 드레스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반전을 느끼게 한다. 또 다른 컷에서 송지효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립 메이크업으로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촬영은 지난달 경기도 모처에서 진행됐다. 송지효는 광고 콘셉트에 맞춰 적극적인 표정과 다채로운 포즈를 취했다. 또한 쉬는 시간에는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기며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 자료출처: 비디비치

비디비치 관계자는 “팔색조 매력을 갖고 있는 송지효가 브랜드의 다양한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송지효를 통해 비디비치가 국내 뿐 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위상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송지효는 드라마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아시아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했으며, 다수의 매거진 및 뷰티화보를 통해서도 ‘반전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특히, 최근 종영한 JTBC2 ‘송지효의 뷰티뷰’ MC를 맡아 매 회 성장하는 메이크업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한편 송지효는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을 차기작으로 결정했으며, 미영 역에 캐스팅되어 촬영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