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의 호킨스(HAWKINS)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활동성이 뛰어난 스포츠 샌들 ‘락온(LOCK-ON) 시리즈’를 선보인다.

‘락온 시리즈’는 지난해부터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던 시즌 주력 제품으로, 올해 스포티즘 감성을 더욱 강화해 새롭게 출시됐다. 스트랩과 버클을 가미해 활동적인 스타일을 강조함과 동시에 발등에 맞게 높이가 조절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하여 착화감까지 향상시켰다.

▲ (자료출처:ABC마트) ‘락온 슬라이드’

맨발로 신발을 신는 경우가 많은 여름에도 발의 무리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밑창을 사용했다. 샌들 스타일의 ‘락온 샌들’과 슬리퍼 스타일의 ‘락온 슬라이드 2종’ 총 3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락온(LOCK-ON) 샌들’은 두 개의 스트랩으로 발등을 감싸는 베이직한 스타일로, 여름철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앞쪽에는 일명 찍찍이로 불리는 벨크로 스타일의 스트랩을, 뒤쪽에는 두꺼운 버클을 사용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블랙, 네이비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ABC마트) ‘락온 샌들’

‘락온(LOCK-ON) 슬라이드’는 신고 벗기가 편리한 기본 슬리퍼 스타일로,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슬랙스 팬츠나 미니 원피스 등과 매치하면 세련되고 트렌디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두 줄 스트랩의 ‘락온 슬라이드’는 남녀공용으로 블랙, 화이트, 카키, 여성용으로 핑크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스트랩이 한 줄인 ‘락온 슬라이드2’는 남녀공용으로 블랙, 카키 색상으로 선보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