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로 여름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썸머룩을 제안했다.

캐주얼한 썸머 피크닉 스타일 에서 골프에서 하이킹까지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 스타일, 폴로 셔츠 특유의 단정함으로 경쾌한 쿨비즈 스타일까지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하나로 일주일간의 패션 스타일을 완성해 보자.

▲ (자료출처:네파)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스타일링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름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름은 남성에게나 여성에게나 스타일링이 어려운 계절이다. 여름철 스타일링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원하게 입기 좋은 폴로 티셔츠를 추천한다.

폴로 티셔츠는 셔츠의 단정한 느낌과 반팔 셔츠의 경쾌한 느낌을 모두 갖춘 실용적인 아이템이다.컬러나 하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모든 스타일링에 무난한 매치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네파) 네파 폴로 티셔츠 스타일링 제안_ 피크닉룩

ㅇ 파스텔 & 화이트 컬러의 폴로 티셔츠와 쇼츠로 연출하는 썸머 피크닉룩

여름철 더위를 피해 친구∙연인과 함께 가볍게 피크닉을 떠나고자 한다면 파스텔 톤이나 화이트 컬러의 폴로 티셔츠로 세련되면서도 경쾌한 썸머룩을 연출해보자. 화사한 색상의 폴로 티셔츠는 전체적으로 얼굴을 밝아 보이게 하며, 여기에 무릎 위로 올라오는 짧은 기장의 캐주얼한 팬츠를 매치하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착용감과 함께 경쾌하고 청량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 때 단정하고 세련된 느낌을 내고 싶다면 폴로 티셔츠의 단추를 모두 잠그고, 반대로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단추를 모두 풀어도 좋다. 또한, 밀짚형 페도라와 같이 피크닉 분위기를 연출하는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하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함을 강화할 수 있다.

▲ (자료출처:네파) 네파 폴로 티셔츠 스타일링 제안_ 썸머 액티비티

ㅇ  액티브한 활동에 어울리는 솔리드 컬러 상의와 톤온톤 컬러 팬츠

골프를 비롯해 테니스, 등산, 러닝 등 여름을 맞아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액티브족에게도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폴로 티셔츠는 멋과 활동성을 모두 잡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솔리드 컬러의 폴로 티셔츠에 톤온톤 색상의 팬츠를 같이 매치하면 격식과 활동성을 모두 갖춰야 하는 골프웨어로 손색이 없다. 조금 더 발랄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블루나 옐로, 오렌지, 핑크 등 톡톡 튀는 컬러의 폴로 티셔츠를 매치하는 것도 좋다.

또한, 야외에서 활동이 이뤄지는 만큼 일교차나 변덕스러운 날씨를 고려해 바람을 막아주는 방풍재킷과 한낮의 강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챙이 넓은 모자를 준비하면 쾌적하면서도 멋스러운 썸머 액티비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자료출처:네파) 네파 폴로 티셔츠 스타일링 제안_ 쿨비즈룩

ㅇ  모노톤 폴로 티셔츠 스타일링으로 연출하는 세련된 쿨비즈룩

폴로 티셔츠는 활동적이면서도 격식과 예의를 갖출 수 있다는 점에서 여름철 쿨비즈룩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쿨비즈룩으로 연출할 때는 전체적인 색상을 모노톤으로 선택하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 계통의 폴로 티셔츠에 톤온톤 색상의 면 팬츠나 슬랙스를 매치하면 폴로 티셔츠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여기에 모노톤의 백과 슈즈를 매치하면 완벽한 여름철 쿨비즈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